둘코락스, 변비에도 빈틈없는 전문가의 모습 그려낸 신규 TV 광고 론칭

정확한 배변 시간 예측으로 변비도 체계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 전달
둘코락스-에스 장용정으로 약 8시간 후 부드럽게, 좌약으로 약 20분 만에 빠르게
타입에 따라 투여 시간 컨트롤 가능한 ‘둘코락스‘의 특징을 ‘시계 태엽‘으로 빗대 소비자 이해 도와

2018-02-06 09:43 출처: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둘코락스가 TV 광고를 새롭게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06일 -- 주식회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세계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가 변비로 인해 일상에 영향을 받지 않고 완벽하게 컨트롤하는 전문가의 모습을 담은 TV 광고를 새롭게 론칭한다. 둘코락스는 제품별 배변 기대 시간에 맞춰 복용 가능한 다양한 타입의 제품이다.

2월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된 둘코락스의 새 광고에서는 복잡한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오차 없는 완벽한 일상을 추구하는 공학 교수가 주인공으로 등장, 체계적인 변비 관리를 통해 변비에 영향을 받지 않고 프로페셔널하게 강단에 서는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복용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과 평균 20분 이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둘코락스좌약’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변비 치료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 특성을 시간에 따라 정확하게 움직이는 시계 태엽으로 시각화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한층 더 높였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변비를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간주해 정확한 진단 없이 식습관이나 운동의 변화 등으로만 노력할 경우 적절한 치료 시기를 놓쳐 오히려 만성변비로 이어질 수 있다”며 “이번 광고에서 변비로 인해 일상에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변비를 참는 대신 그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이 입증된 변비 치료제로 적극적으로 변비를 해결하고 집중이 필요한 중요한 일에 전념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50년 이상 전 세계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는 미국 FDA에서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검증받아 승인된 ‘비사코딜’과 ‘도큐세이트 나트륨’의 복합제다. 국내에서는 알약 타입의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과 둘코락스좌약 등 적극적인 변비 치료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