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 경영대학원, 학부모를 위한 진로교육 최신화과정 개설

최신 진로 전략을 설계하는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 개설
인공지능, 블록체인, 핀테크 등 시대에 맞는 최신 진로 정보와 전략 제공
실리콘밸리, 중국 심천 등 글로벌 유니콘 기업과 유망 직업 정보 제공

2019-01-09 14:30 출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9일 --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학부모를 위한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을 개설한다.

aSSIST 경영대학원은 자녀의 직업 선택과 진로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가 인공지능, 블록체인, 핀테크 등 최신 산업 트렌드와 정보를 손쉽게 파악하고 최신화된 진로교육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을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디지털 신사임당 진로교육 최신화과정은 인공지능, 블록체인, 핀테크, 디지털 의료 등 최신 산업 정보에 대한 체계적으로 커리큘럼과 미국 실리콘 밸리, 중국 심천 등 글로벌 유니콘 기업들의 최신 정보를 통해 최신화된 진로교육 전략을 제공한다.

이 과정은 대학 재학 시절 이투스를 창업한 aSSIST 경영대학원 김문수 교수가 주임교수를 맡아 10주 동안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강의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문수 주임교수는 “자녀의 대학생활은 4년이지만, 자녀의 진로는 40년 이상을 좌우한다. 대기업의 명예퇴직 연령은 갈수록 낮아지고, 한때 인기를 누렸던 변호사, 변리사 등 전문직 자격 등도 더 이상 안정적이지 않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대한 최신화된 진로교육과 정보를 통해 학부모들의 정보 부족 해결과 미래를 여는 진로교육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교육기간은 2019년 1월 31일부터 10주 간이며 교육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메커니즘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기업 핵심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 복수학위 MBA는 3800여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매 해 20여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