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시스템즈, 한센 테크놀로지스에 기업 매각 발표

통신, 미디어, 하이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한 창출-판매-보급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시그마 시스템즈, 오스트레일리아 기반의 빌링, 데이터 관리 및 고객 관리 기업인 한센 테크놀로지스로의 인수 계약 체결

2019-05-02 17:15 출처: Sigma Systems

토론토--(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02일 -- 카탈로그 기반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가 에너지, 수자원, 유료 텔레비전 방송 및 통신업계를 대상으로 한 빌링(billing), 데이터 관리 및 고객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한센 테크놀로지스(Hansen Technologies)에 의해 인수되었다고 발표했다.

매각 절차가 마무리되면 한센은 시그마 시스템즈의 전체 소유권을 인수하게 된다. 한센 테크놀로지스는 호주증권거래소(ASX: HSN)에 상장되어 공개적으로 거래가 이루어지는 기업이다.

오늘날 고도로 파괴적인 시장 여건에서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어떻게 하면 제품과 서비스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자신들의 기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창출하고 이 제품들을 고객이 선택하는 유통채널에서 원활하게 판매하면서 약속한대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조직으로 변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털 서비스 혁신에서부터 수익 실현 및 고객 지원에 이르기까지 시그마의 인수와 이에 따른 두 기업의 복합 제품은 통신, 미디어, 사물인터넷(IoT), 에너지 및 유틸리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치 제안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시켜준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들 두 기업의 결합으로 한층 더 확고한 전문지식과 재능 있는 전문가 집단, 확대된 연구개발 규모를 갖추면서, 수직 산업 전반에 걸쳐 더욱 폭 넓게 사업 다각화가 이루어지는 보다 강력한 조직이 창출된다.

한센 테크놀로지스의 앤드류 한센(Andrew Hansen) CEO는 “우리는 크나큰 열정을 갖고 시그마 시스템즈를 한센 테크놀로지스 그룹으로 맞이하는 것이다”며 “이번 인수는 우리의 가치 제안을 통신, 유료 텔레비전 방송 및 에너지 등의 수직 산업으로 강화할 수 있는 전략적 변화를 나타내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인수를 통한 특별한 성장 전략을 추진해 오면서 지난 4년 동안에만 연평균 28%의 성장률을 달성했다”며 “시그마 시스템즈 인수는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한편, 폭 넓은 에너지 고객 기반에 시그마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교차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확장 기회를 마련해 준다”고 덧붙였다.

시그마 시스템즈의 CEO인 팀 스펜서(Tim Spencer)는 “통신업계 요구에 부응하는 큰 역할을 해온 23년이 넘는 시그마 역사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가게 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지난해 시그마는 제품 및 클라우드 채택에 더욱 주력하고 인접 수직 산업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한편 시장진출 파트너 전략을 강화함으로써 공격적인 성장전략을 추구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한센 테크놀로지스가 시그마를 인수한 것은 확고한 두 기업이 하나가 되는 것과 강력하게 결합된 가치 제안 그리고 시그마 전략의 가속화를 의미한다”며 “우리가 나아가는 길에 시그마와 한센 고객들, 그리고 주주들을 위해 가치를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열리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시그마 시스템즈 인수는 2019년 5월 31일 마무리될 예정이다. 시그마 시스템즈와 시그마 시스템즈의 수상 이력에 빛나는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넥스트 던 나우(Next Done Now) 입수는 웹사이트(www.sigma-systems.com)를 참조하거나 이메일(info@sigma-systems.com)로 연락하면 된다.

한센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ansencx.com) 참조.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개요(sigma-systems.com 또는 트위터 @SigmaSystems)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는 통신, 미디어 및 하이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업체이다. 회사는 40개국 80여개 고객사에게 상을 수상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전문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및 매니지드 서비스를 포함한 핵심 서비스 제공에 더해 전사적 카탈로그, 환경설정 단가 견적서(Configure Price Quote, CPQ), 주문 관리(Order Management), 공급 및 통찰(Provisioning and Insights) 제품 등 다양하다. 시그마는 민첩한 접근방식을 구사하여 자사의 B/OSS(사업 및 운영지원 시스템) 제품을 고객사에게 적용하고 있으며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보유하고 전세계에 기술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를 두고 있다.

한센 테크놀로지스(Hansen Technologies) 개요

한센 테크놀로지스는 빌링(billing), 데이터 관리 및 고객 관리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이다. 40년이 넘는 업력을 갖고 있는 한센 테크놀로지스 그룹은 10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으며 한센의 확장 가능하고 입증된 솔루션과 혁신적이고 유연한 제품은 500여 고객 기업들로 하여금 고객의 체험을 개선시켜주는 비용 효율적인 단대단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한센은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독일, 네덜란드,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중국, 아르헨티나, 남아프리카공화국 및 미국 등 세계 전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80개가 넘는 나라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ansencx.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10054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