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 광고평가보상 플랫폼 ‘평가해’ 무상 광고 고객사 모집

2019-06-10 11:30 출처: 이베이션글로벌

이베이션글로벌이 광고평가보상 플랫폼 평가해의 무상 광고 고객사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0일 -- 이베이션글로벌(대표 송석민)은 광고평가보상 플랫폼 ‘평가해’ 애플리케이션 모델이 거의 완성단계에 이르러 예상보다는 다소 늦어졌지만 7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론칭일에 맞춰 TV CF급 동영상 광고를 소지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16개 브랜드를 무상으로 테스트 버전에 띄워줄 것임을 발표하였다(제일기획 4개 브랜드 확보).

이베이션글로벌은 파일럿 테스터 총 40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10대에서부터 40대까지 각각 100명씩 다양하게 선별하여 골고루 광고 시청 및 평가 모델을 점검할 계획이다.

‘평가해’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사전 홍보를 진행하여 ‘평가해를 응원해주세요’, ‘잠깐 우리 이야기 좀 들어주실래요?’, ‘평가해 삼행시 백일장’ 등의 이벤트를 성공리에 완료해 많은 성원을 받고 팬덤을 구축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알리기와 팬심 모으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고객사의 신청은 이메일로 하면 된다.

이베이션글로벌 개요

이베이션 글로벌은 evaluating nation, 즉 ‘평가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으로 그동안 기업들이 특정 전문가나 일부 소비자들의 소리만을 들어 왔다면, 이제는 한 나라의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솔직한 의견을 접하고 기업의 이야기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이를 전 세계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global에 담아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