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9년 2분기 기록적 수주 및 매출 달성

대규모 글로벌 계약으로 성장 견인

2019-07-10 16:51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0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 컨버지드 저장장치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19년 6월 마감된 2분기에 기록적인 수주와 매출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엑사그리드는 역사상 최고의 분기를 기록했으며 올해도 기록적인 수주 및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CEO 겸 사장은 “회사 역사상 최고의 분기 수주 및 매출을 달성했다”며 “이번 분기에만 6자리에서 7자리 수의 신규 고객 거래를 기록하며 전 세계 대기업으로부터 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다”고 말했다.

기록적인 2분기 수주 및 매출 외에도 엑사그리드가 달성한 성과는 다음과 같다.
 
· 칠레, 스위스, 인도, 인도네시아 등 여러 국가로 지원범위 확대. 엑사그리드는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콜롬비아, 체코, 두바이, 프랑스, 독일, 홍콩, 이스라엘, 이탈리아, 멕시코, 노르딕 국가, 폴란드, 싱가포르, 남아공, 한국, 스페인, 대만, 터키, 영국, 미국 등 전 세계 국가에 영업직원을 두고 있다.

· 엑사그리드는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 HYCU 및 젤토(Zerto)와 강력한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를 구축했다. HYCU와의 관계 확대로 더 많은 조직에 ESXi 및 AHV 기반의 뉴타닉스(Nutanix) 배치를 추진할 수 있게 됐다.

· 컴볼트(Commvault) 중복 제거 기술이 켜진 상태로 유지해주는 개선된 기능을 통해 어플라이언스가 컴볼트 데이터를 3배까지 중복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스토리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고객들과 함께 성장동력을 얻고 있다.

·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의 연례 시상식 ‘스토리즈 XVI(Storries XVI)’에서 ‘올해의 기업용 백업 하드웨어 제품(Enterprise Backup Hardware Product of the Year)’에 선정

시장이 성숙화되면서 조직들은 성능 저하 등의 영향을 예방하기 위해 솔루션을 의도적으로 마련하지 않으면 백업에 대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저하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 모든 중복제거 솔루션은 스토리지와 WAN 대역폭을 어느 정도 줄여주지만 엑사그리드만이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적응형 중복제거(Adaptive Deduplication), 확장형 아키텍처를 활용해 더욱 빠른 백업, 복구 VM 부팅을 달성함으로써 고질적인 이 세 가지 컴퓨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앤드류스는 “1세대 중복제거 솔루션은 백업 스토리지용으로는 비용장벽이 너무 높고 백업, 복구, VM 부팅이 너무 오래 걸렸다. 엑사그리드에 신규 유입된 고객의 80%는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Dell EMC 데이터 도메인, HPE 스토어원스, 베리타스 넷백업 5200/5300 시리즈를 엑사그리드로 변경했다. 엑사그리드는 고객들이 장기간 유지를 원할 경우 시스코 3260, NTAP e시리즈, HPE 님블, 델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컴볼트에 이어 저비용 기본 스토리지 디스크를 대체하고 있다.

모든 백업 스토리지 공급업체들은 다양한 수준으로 스토리지와 대역폭을 줄이고 있지만 대부분 중복 제거가 ‘인라인’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처리속도가 느리다. 또한 다른 솔루션들은 중복 제거된 데이터를 저장만 하기 때문에 복구 및 VM 부팅 속도도 매우 느리다. 엑사그리드의 처리속도는 경쟁업체와 비교해 6배 빠르다. 데이터가 증가하면 용량만을 추가해주는 1세대 공급업체들과는 달리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는 컴퓨팅 용량을 증가시켜 백업 창의 길이가 유지되도록 보장한다. 엑사그리드만이 독자적인 랜딩 존을 보유한 확장형 아키텍처를 사용해 백업 스토리지의 확장성 및 성능 등 모든 문제들을 종합적으로 해결한다.

엑사그리드의 턴키 방식 디스크 기반 백업 시스템은 기업용 스토리지와 존 수준의 데이터 중복제거 기술을 결합해 저비용 디스크보다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인 디스크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업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서버 또는 전용 스토리지 장치에 내장된 1세대 인라인/확장형 중복제거 솔루션들과는 달리 엑사그리드는 백업 업계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장착된 진정한 랜딩 존과 확장형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적응형 중복제거 기술과 랜딩 존을 활용하면 일반적으로 1세대 대기업 브랜드 솔루션 비용의 절반으로 줄일 수 있고 3배의 백업 성능과 20배의 복구/VM 부팅 성능이 제공된다. 엑사그리드는 확장형 아키텍처를 사용해 데이터가 증가하더라도 백업창을 유지하고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강요된 제품 노후화를 방지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엑사그리드는 업계 다른 어느 회사보다 많은 360개 이상의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를 발행했다. 이 스토리들은 고객이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아키텍처와 차별화된 제품, 압도적인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고객들은 엑사그리드 제품이 단지 최고일뿐만 아니라 “작동이 잘 된다”는 말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090057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