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크랩,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최초 전문매장 롯데몰 수지점 9월 1일 오픈

2019-08-29 15:40 출처: 나인브릿지

대쉬크랩 전문매장

의왕--(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9일 -- 2011년 최초의 집게형 거치대를 개발한 나인브릿지 대쉬크랩이 롯데몰 수지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장은 롯데몰 수지점 2층 남성전문코너 공간에 위치하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악세사리 등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화이트&그레이 톤의 모던한 스타일의 매장은 소비자들이 대쉬크랩의 다양한 형태의 차량용 악세사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30~40대 운전자들의 경험을 충족할 수 있도록 매장을 전시부스형태의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판매 및 홍보의 목적도 있지만 나아가 체험해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설계에 역점을 두었다.

대쉬크랩은 중국산 및 카피제품이 넘쳐나는 혼탁한 시장환경에서 대쉬크랩만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경험되어질 전시공간과도 같은 매장 콘셉트를 반영했고 유사한 제품 사용해왔던 소비자들에게 세련되고 견고한 차량용 악세사리를 경험하는데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9월 1일 오픈에 맞추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일 30% off day도 진행할 계획이다.

나인브릿지 개요

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서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론칭하여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