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함께하는 사랑밭 지원 결연가정 초청 ‘동화 같은 롯데월드 나들이’ 실시

2019-09-24 14:13 출처: 함께하는 사랑밭

롯데월드는 동화 같은 나들이에 함께하는 사랑밭 결연아동을 초청하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4일 -- 롯데월드는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원하는 결연아동을 위해 동화 같은 나들이를 마련했다.

롯데월드는 21일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원하는 결연아동 가족 및 지역아동 센터 아동 100여명을 롯데월드에 초청하였다.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사랑밭은 결연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

결연아동과 가족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마음껏 놀이시설을 즐기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관람하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날 한 결연아동은 처음 와본 롯데월드인데 할로윈 퍼레이드가 너무 재밌었고 퍼레이드 전에 마법사와 춤도 추고 직접 참여할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하루였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과 롯데월드는 <드림티켓>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다문화 가정, 새터민 가정, 한부모 가정 아동들을 꾸준히 초청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