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 참여

골드 스폰서로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에 참여, 새로운 솔루션 선보일 계획

2019-10-02 13:22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업계를 선도하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Acronis Global Cyber Summit)’에 참가한다고 1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 위치한 퐁텐블로 리조트(Fontainebleau Resort)에서 2019년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이번 서밋의 개회식 행사는 획기적인 혁신을 선보이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을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급성장하는 사이버 보안 분야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사이버 보안과 데이터 보호는 서로 분리된 개념으로 보이는 경우가 흔히 있지만, 사실 현대 디지털 세계에서 따로 존재할 수 없는 개념이다.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은 사이버 보호(Cyber Protection)의 총체적 개념인 사이버 보안과 데이터 보호의 융합을 꾀하는 혁명의 전형이다. 엑사그리드는 그 혁명의 선두에서 아크로니스와 함께 나아갈 계획이다.

사이버 보안 업계의 명사 로버트 헤리야비치(Robert Herjavec), 에미상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샤크 탱크(Shark Tank), 작가이자 미국 연방수사국(FBI)에서 방첩 요원으로 활동한 바 있는 에릭 오닐(Eric O’Neill),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보안 애널리스트 겸 작가 케런 앨라자리(Keren Elazari) 등 여러 전문가들이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들이 사이버 보안의 5가지 요소(SAPAS)인 안전성(Safety), 접근성(Accessibility), 프라이버시(Privacy), 진본성(Authenticity), 보안성(Security)을 매개 삼아 사이버피트(#CyberFit)라는 개념과 최상의 데이터 관리 방안을 논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제휴 파트너인 엑사그리드는 골드 스폰서(Gold sponsor)로서 서밋에 참여해 14번 부스(Booth 14)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엑사그리드는 아크로니스와 함께 ‘엣지 데이터 보호(Edge Data Protection)’ 및 스토리지용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의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Acronis® Backup)’과 엑사그리드의 고성능 디스크 기반 백업 기기의 결합에 대한 세션을 엑사그리드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제품 관리(Application Integration & Product Management)’ 사업부를 책임지고 있는 톰 길리스피(Tom Gillispie)가 공동 진행한다. 관리가 용이한 엑사그리드의 디스크 기반 백업 기기는 원격 백업 및 스토리지를 위한 비용 효율적 솔루션이다. 엑사그리드는 파트너 업체들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세션과 특별히 마련된 소셜 네트워킹 이벤트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아크로니스와 협력해 새로운 원격 백업 및 스토리지용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에 참석한 고객들은 아크로니스와 아크로니스의 백업 기기를 지원받은 진정으로 완벽한 엔드-투-엔드 스토리지 환경을 통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배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르게이 벨루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사이버 보호 커뮤니티가 첫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에서 한데 모인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출 수 없다”며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은 재판매업체, 클라우드 공급업체, 독립소프트웨어업체(ISVs), IT 기업들이 데이터 보호와 사이버 보안의 컨버지(Converge)에 대한 새로운 동향, 혁신, 실용적 통찰력을 이해하고 십분 활용할 수 있는 최종 목적지”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글로벌 사이버 서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acronis.events/summit20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Acronis) 개요

아크로니스는 사이버 보안의 5가지 요소(SAPAS)인 안전성·접근성·프라이버시·진본성·보안성 문제를 혁신적인 백업, 보안, 재해 복구, 엔터프라이즈 파일 싱크로 해결하고, 온-프레미스(On-premises), 클라우드, 엣지 등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동하는 여러 솔루션을 공유함으로써 전 세계 사이버 보호 업계를 선도한다. 아크로니스는 인공지능(AI) 기술과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인증을 활용해 실제, 가상, 클라우드, 모바일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 등 어떠한 환경에서든 데이터를 전면 보호한다.

아크로니스는 50만개의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크로니스 API형 서비스 공급업체, 재판매업체, 독립소프트웨어업체 파트너들로 구성된 탄탄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아크로니스는 포춘(Fortune)이 선정한 1000개 기업 중 80%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으며, 500만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했다. 스위스와 싱가포르에 각각 본사를 둔 아크로니스는 전 세계 150여개국 기업, 고객,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10059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