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윤활유, S-OIL 7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 출시

자동차용 제품구성 체계화 및 직관적 네이밍으로 소비자 이해도 높여

2019-10-02 14:30 출처: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에쓰-오일세븐 신규 용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02일 -- 국내 대표 윤활유 제조·공급업체인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에쓰-오일 세븐(S-OIL 7) 자동차용 엔진오일 신규 용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쓰-오일 세븐은 에쓰-오일에서 직접 생산하는 ‘그룹(Group) II, III기유(HVI/VHVI급-High Viscosity Index/Very High Viscosity Index)’와 최고급 기유인 PAO(Poly Alpha Olefin)를 기본으로 만들어진다.

‘세븐’의 의미는 최신 엔진에 요구되는 5가지 주요 특성(연비, 친환경, 성능, 내구성, 청정성)의 극대화를 통해 주행성능 개선(전진)과 만족감 향상(상승)이란 2가지 가치를 추가로 창출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번 신규 용기 출시에 맞춰 에쓰-오일 세븐 자동차용 전 제품은 색상과 번호에 따라 새롭게 분류되면서 제품 구성이 보다 체계화되고, 각 제품의 대표 규격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제품명을 변경함으로써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다.
 
승용차용 엔진오일은 골드 라인(가솔린 및 승용디젤 겸용)과 레드 라인(가솔린 및 LPG용)으로 나뉘며, 상용디젤 엔진오일은 블루 라인(미국 API 규격 승인)과 블랙 라인(유럽 ACEA 규격 승인)으로 분류된다. 번호는 #9(최고급 윤활유), #7(고급 윤활유), #5(일반 윤활유)로 나눠진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10월 1일부터 시작되는 에쓰-오일 세븐(S-OIL 7)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은 새로워진 제품 용기와 처음 선보이는 구도일 세븐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며 자동차용 전 제품 구성 체계화 및 용기 디자인 변경을 통해 에쓰-오일 세븐(S-OIL 7)은 고객에게 더 친근하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에쓰-오일 세븐 브랜드의 새로워진 제품 구성과 용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월 2일(수),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50여명의 관계자를 초청하여 설명회를 진행한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 개요

에쓰-오일토탈윤활유(S-OIL TOTAL LUBRICANTS CO., LTD)는 세계 2위의 윤활 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기업인 토탈(TOTAL)의 합작법인으로 2008년 출범 이래,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