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피부 과학 연구에 지속적 헌신…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와 최초 파트너십 체결

2020-01-30 13:57 출처: Mary Kay Inc.

댈러스--(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30일 -- 세계 최고의 혁신적 스킨케어 기업인 메리 케이(Mary Kay)가 국제미용성형학회(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약칭 IMCA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IMCAS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제22차 연례 세계 학술대회(World Congress)’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피부과, 성형외과, 노화 과학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참석해 치료 표준 개선을 목표로 최신 연구 혁신 결과를 발표하고 공유한다.

올해 학회에는 1만2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과학 세션 345개와 세계 저명 전문가들의 발표 800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제22차 IMCAS 세계 학술대회’는 컨퍼런스 내내 진행되는 다양한 코스와 세션과 더불어 참가자들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고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독보적 기회를 제공한다.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박사)는 “전 세계 과학계와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메리케이는 피부과학과 노화 분야 전문가들에게 우리의 혁신적 연구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성형외과와 피부과 분야에서 탁월한 품질의 교육에 전념하는 권위있는 기관인 IMCAS의 행사에 초청을 받아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미셸 하인즈(Michelle Hines) 메리케이 제품 조성 담당 이사(박사)는 IMCAS아카데미(IMCAS Academy) 행사에서 저명한 전문가들과 함께 ‘클리닉과 자가 화학 박피 비교(Office vs Home Chemical Peel)’를 주제로 한 연사로 초청됐다.

IMCAS는 19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가를 위한 학회로 출범했다. IMCAS는 창립 이래 성형외과와 피부과 간 지식 격차를 해소하고자 노력해 왔으며 이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양 분야 간 접목을 지원했다. IMCAS는 미용 실무자들이 양질의 주문형 과학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IMCAS는 최근 이러닝 플랫폼 ‘IMCAS 아카데미’를 출범했다. 가입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교육용 동영상과 과학 논문, 전문가 인터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IMCAS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mcas.com/en) 참조.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초기 유리 천장을 뚫은 사람 중 하나인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여성에게 수익을 올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혹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56년 전에 미용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 보조식품,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암 연구 지원,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커뮤니티 환경 미화, 어린이들의 꿈 장려 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해 여성과 그 가족에 힘을 실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의 ‘한 번에 립스틱 한 개(one lipstick at a time)’라는 독창적 비전은 오늘날에도 빛을 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MaryK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9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