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 출시

2020-05-11 10:43 출처: 기아자동차 (코스피 000270)

기아자동차가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1일 -- 기아자동차가 차량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구매 프로그램인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초기비용 전액 할부 구매 프로그램’은 △차량 가격 전액 할부 △차량 가격 25% 상당의 금액 추가 대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이번 구매 프로그램 출시를 통해 차량 가격은 물론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각종 초기 비용에 대한 고객 부담까지 크게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5월 중 기아자동차 차량을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36·48·60개월 중 원하는 할부 기간을 선택해 할부 금액 및 추가 대출 금액을 원리금 균등 방식으로 상환하면 된다(계약금 및 탁송료는 별도 사항이며 할부 기간에 따라 금리는 변동된다).

또한 차량 가격 25% 상당의 대출 금액에 대해서는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기아차는 4월 론칭한 1년 무납입 구매 프로그램인 ‘365 FREE’ 프로그램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5월에도 연장 운영하며 대상 차종에 니로HEV를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각종 초기 비용도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차량 가격 이상까지도 지원받을 수 있는 신규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ia.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