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ene Global, 무기한 계약 거래 개시

2020-05-11 14:20 출처: coinbene

CoinBene가 무기한 계약 거래를 5월 중순 한국시장에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1일 -- 코인베네 글로벌(CoinBene)은 본격적인 무기한 계약 거래 서비스를 개시했다. 토큰 이코노미를 중시하는 코인베네 글로벌은 무기한 계약의 발전을 추진하고 플랫폼 사용자에게 보답하고자 무기한 계약의 유일한 지분 토큰인 CFT를 발행했다.

현재 세계적으로 파생상품 시장의 규모는 상상을 초월하며, 현물보다 훨씬 큰 시장이 됐다. 하지만 점점 커지는 파생상품 시장에 필요한 것은 사용자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빠른 변화에 적응하며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것이다.

코인베네(CoinBene)도 지난해 8월 본격적인 무기한 계약 거래 서비스를 시작했다. 설립 이래 안전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500만명의 회원을 유치했고, 무기한 계약이 출시된 후 이용자는 계속 늘고 있다.

코인베네는 자사 계약 거래량이 현재 전 세계 TOP 5위안에 든다고 설명했다.

코인베네는 기존 USDT 계약을 넘어선 새로운 세 가지 혁신적인 성과를 발표했는데, 이러한 소식들로 인해 코인베네는 현재 업계와 투자자들의 관심 대상이 되고 있다. CoinBene가 발표한 세 가지 혁신적인 성과는 다음과 같다.

무기한 계약 거래에 관한 코인베네의 설명이다.

· USDT 무기한 계약거래는 코인베네 글로벌이 출시한 디지털화폐 파생상품이다.
· USDT 계약은 양방향으로 여러 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 무기한 계약은 결산하지 않고, 자금을 토대로한 메커니즘으로 현물시장의 가격과 최대한 동기화한다.
· 합리적인 시장 평균가를 사용하여 미실현 손익 및 강제청산가격을 계산하고, 시장파동으로 인한 빈번하고 불필요한 강제 청산을 피한다.
· 계약의 목표는 높은 레버리지가 허용되는 상황 하에 현물 시장의 시장 상황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이다.
· 무기한 계약은 2배에서 100배까지 레버리지를 지원한다.
· 코인베네 글로벌의 계약은 높은 레버리지를 지원함에도 현물 시장 가격과 철저한 동기화를 유지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는다.

이하는 세 가지 혁신적인 요소들에 대한 설명이다.

· 방향 포지션 지원

기존의 디지털 무기한 계약에서는 동일한 계약 거래에 대해 매도(롱) 또는 매수(숏) 하나만 투자할 수 있었다. 하지만 코인 베네의 USDT 무기한 계약은 동일한 계정으로도 매도(롱)와 매수(숏) 양방향 베팅이 가능하다.

이는 포지션 진입 후 이에 따른 청산 위험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손실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른 거래 플랫폼에서 찾아보기 힘든 시스템으로, 코인베네 글로벌만의 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 다양한 거래 페어 지원

현재 코인 베네는 BTC/USD, ETH/USD, LTC/USDT, EOS/USDT 총 4개의 계약 거래 페어를 지원한다.

대부분 계약 거래의 단점은 BTC 차트를 기준으로 한다는 것인데, 이럴 경우 이더리움이나 라이트 코인, 이오스 차트를 잘 아는 투자자들이 참여하기 힘들다는 것이다.

따라서 코인 베네는 다양한 투자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네 가지의 거래 페어를 지원한다. USDT만 보유하고 있다면, 자신 있는 코인 차트를 기반으로 계약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USDT가 없어도 괜찮다. 코인 베네는 코인 거래, 법정화폐 OTC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USDT 무기한 계약은 그 테이블 코인인 USDT를 기준으로 진행되기에 이익 실현이 쉽고, BTC, ETH 등이 평가절하되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코인베네의 계약거래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는 선입견을 깰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이익 실현을 추구한다.

· 부담 없는 계약거래 입문

현재 일반적인 디지털 화폐 거래 중 계약 거래의 최소 거래량은 1계약으로, 0.01BTC부터 0.1BTC를 투자해야 겨우 1계약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거래소 간에 경쟁이 심화되면서, 계약 거래 입문이 쉽도록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인베네의 글로벌의 거래 단위는 0.001USDT이며, 약 1만원 정도의 금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적은 금액으로 계약 거래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의심의 여지없이 USDT 무기한 계약은 업그레이드된 계약 거래라고 할 수 있으며, 낮은 청산 위험과 무기한 계약으로 인한 리스크 감소, 낮은 수수료 등의 혜택으로 코인베네만의 개성을 살려 계약거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코인베네 글로벌은 이 외에도 쉬운 거래 방법, 안정적인 자본, 철저한 보안을 추구하고 있다.

coinbene 개요

코인베네 글로벌은 2017년 11월 창업 이래 비약적인 성장으로 1년 만에 코인마켓캡 기준 5위, 일 거래 금액 30억달러를 달성해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 또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등 9개의 언어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185여개 국가, 누적 가입자 500만명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