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새로운 컴팩트형 글로벌 셔터 3.2MP 센서 출시… Emerald 이미지 센서 제품군 확대

2020-05-12 08:55 출처: Teledyne Technologies

신형 Emerald 3.2M은 매우 컴팩트한 포맷으로 설계되었다

그르노블, 프랑스--(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2일 -- Teledyne Technologies[NYSE: TDY] 계열사이자 이미징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Teledyne e2v가 보안, 드론 및 임베디드 비전 등 새로운 응용 분야뿐만 아니라 기존 머신 비전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한 신형 Emerald 3.2메가픽셀 이미지 센서를 발표했다.

Emerald 3.2M는 2.8µm 글로벌 셔터 픽셀과 혁신적인 설계가 적용됐으며 월등한 저소음 성능, 콤팩트한 크기, 편리한 통합 및 매우 광범위한 임베디드 기능 등 Emerald 센서 시리즈의 모든 특장점을 제공한다.

이 센서는 SWaP-C(사이즈, 중량, 파워 및 비용) 최적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워가 낮은 매우 콤팩트한 경량 패키지 유형으로 설계됐다. 저비용 MIPI ISP와 중앙 광학 센터를 직접 연결해 카메라 사이즈를 최적화하는 MIPI 인터페이스도 특징이다. 픽셀이 작기 때문에 콤팩트하고 비용 대비 효율적인 S 마운트 광학장치에 탑재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Emerald 3.2M은 핀투핀 방식이며 Emerald 2M 및 Emerald 5M과 광학적으로 호환되므로 단일 설계에서 여러 해상도가 지원되어 비용이 절감된다.

Emerald 3.2M 센서는 두 가지 종류의 패키지 옵션(세라믹 LGA 또는 오가닉 팬아웃 BGA)으로 제공되어 크기 및 비용에 대한 최적화 또는 가혹한 조건에서의 견고성을 기준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주광선 각도(Chief Ray Angle) 측면에서 다목적성이 제공되어 여러 유형의 광학장치에 매우 적합하다.

이 신형 센서는 현재 2~67메가픽셀 범위의 제품으로 구성된 Teledyne e2v의 Emerald 제품군을 보완한다.

현재는 Emerald 3.2M의 평가 키트 및 샘플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당사에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 참고: Teledyne e2v는 Teledyne Imaging Group의 계열사이다. Teledyne e2v의 혁신은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또는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고객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imaging.teledyne-e2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 개요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산하 첨단 기술 회사들의 그룹이다. Teledyne Imaging은 수십 년의 업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각 기업은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리고 공동으로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최고의 이미징 및 관련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항공우주에서 산업용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과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및 고급 MEMS와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까다로운 작업 처리와 관련한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한다. Teledyne Imaging은 전 세계 고객 지원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력 우위를 제공하도록 개발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imagi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