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 2020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미백 집중 케어 제품부터 스크럽 마스크까지 출시해 스킨케어 브랜드 강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시스템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 출시
참숯 함유 스크럽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출시

2020-05-12 09:34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과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2일 --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 가지 라인업으로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과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다.

유사나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피부의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주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미백 집중 케어)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피부 활력 케어)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수분 영양 케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스페셜 케어) 4종으로 구성됐다.

유사나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식물의 생명력을 담은 자연 유래 활성 성분과 단계별 특화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는 피부 표면의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를 돕는 비타민C와 아스퍼질러스발효물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은 왜당귀뿌리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생기를 증진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또한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일종)와 스쿠알란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은 물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는 감초뿌리추출물, 팔손이분홍치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영양을 채우고 빛나는 광채를 부여한다.

더불어 유사나는 참숯 함유 스크럽 마스크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참숯가루와 식물성 하이드로겔 비즈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함께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백나무추출물을 비롯해 각종 자연 유래 활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한편 유사나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모든 제품에는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 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라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하여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들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 45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