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 프랜차이즈 위한 상업용 블렌더 구스토 알파 출시

무더운 여름 스무디 성수기 위한 솔루션 제안
셀프 저장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2020-05-14 17:25 출처: 베덱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 구스토 알파 B6721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14일 --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이 프랜차이즈를 위한 상업용 블렌더 구스토 알파를 출시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독일 블렌더 전문 브랜드 비앙코 디 푸로와 베덱의 조인트벤처로 시작, 전 세계 시장의 상업용 블렌더에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오고 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BLDC 모터를 장착해 경쟁 제품 대비 압도적으로 조용하고 힘이 좋은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를 플래그십 제품으로 앞세워 해외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입한 바 있다.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블렌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압도적인 성능만큼 동일 제품군 중 높은 가격대에 위치해 매장 점주들이 ‘갖고 싶은’ 블렌더 중 하나로 꼽힌다.

이에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프랜차이즈를 타깃으로 한 ‘구스토 알파’를 시장에 선보였다.

구스토 알파는 독일 비앙코 디 푸로의 기술이 집약된 pAC모터를 사용해 높은 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다양한 질감의 음료를 한계 없이 만들어낸다.

또한 AC모터를 장착한 대부분 블렌더의 최대 숙제인 소음은 비앙코 디 푸로만의 스마트한 바디 하우징 설계로 최소화했다.

더불어 최고급 모델인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의 셀프 저장 기능을 동일하게 탑재해 원하는 블렌딩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어 어느 매장에서도 동일한 품질의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음식이 담기는 컨테이너는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좋은 BPA-FREE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식자재를 넣더라도 건강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며 라운드 형태와 안정적인 긴 칼날은 내용물에 고루 닿아 균일한 블렌딩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겹쳐 보관이 가능해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구스토 알파는 베덱 온라인몰(www.vedecshop.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베덱은 더운 여름을 앞두고 블렌더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구스토 알파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베덱 개요

독일 비앙코 디 푸로는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Lorenzo Ruggieri와 Innocenzo Rifino가 디자인하고, 독일 본사의 기술력이 결합해 탄생한 파워 블렌더 전문 브랜드로 독일 및 유럽시장에 출시하여 명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카페, 호텔, 레스토랑 등 상업공간에서의 사용을 목적으로 주식회사 베덱과 독일의 비앙코 디 푸로가 공동 투자 개발한 브랜드이다. ​주식회사 베덱은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의 본사로서 상업용 파워블렌더에 대한 전 세계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원이 다른 고성능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여 비약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베덱은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꾸준한 제품 개발로 더 나은 내일을 열어갈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