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쉐어,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에 코로나19 의료진 위한 보건 물품 전달

2020-06-02 14:41 출처: 글로벌쉐어

글로벌쉐어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에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보건 물품을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2일 --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1일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병원장 임승관)을 방문해 의료진을 위한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보건 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현재 코로나19 확진자들을 계속적으로 격리 치료하고 있으며 보건 물품을 전달받는 당일에도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가 이송되기도 하였다.

이에 글로벌쉐어는 의료진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을 전달하며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전했다.

글로벌쉐어는 4월과 5월에도 의료진을 위해 KF94 마스크 5000여개와 생수 8000병 등을 대구의 경북대학교병원에 1, 2차로 나누어 전달한 바 있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의 취약계층을 위해서도 생필품, 생계비 등을 지원하며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다방면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쉐어 개요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의료보건 지원, 긴급생계 지원, 교육 지원, 환경 개선, 긴급구호 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 NGO이다. 주요 지원 사항은 해외 지원으로 화상 환자 지원, 빈곤 아동 지원, 교육 지원, 국내 지원으로 미혼모 가정 지원, 난치병 치료비 지원, 보육원 아동 및 퇴소 청소년 지원, 저소득 가정 지원 등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