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의 새로운 기준 FOCOO, 아우디 Q3 청약 발표

2020-07-14 10:00 출처: 포쿠

FOCOO 앱 살텐가 몰에서 아우디Q3를 청약 하는 화면

FOCOO 국내사업부 대표 이만교가 직접 차량 출고지에 방문해 출고될 차량과 앱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4일 -- 신개념 글로벌 모바일 쇼핑몰 FOCOO가 아우디 Q3 청약에 대한 구매 선정자를 발표했다.

FOCOO 앱에서 7월 7일 희망구매 신청을 시작한 아우디 Q3는 7월 13일까지 800여건의 청약이 있었다. 그중 최저 유일 가격인 6원에 청약이 성사됐다.

이는 소비자가 청약한 가격 중 다른 소비자와 중복되지 않는 최저 가격에 청약한 유일한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 거래시장) 매매방식으로, FOCOO는 이를 통해 소비자가 고가 제품에 쉽게 접근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FOCOO는 구매 선정자를 발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고문변호사의 청약 결과 검수 자료와 청약 리스트를 FOCOO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FOCOO의 ‘살텐가 몰’에서는 차량 이외에도 각종 가전제품이나 맥북, 애플 워치, 에어팟, 휴대폰 등의 전자제품 또한 1원에서 제품 시중 가격의 10% 이내로 청약을 통해 소비자에게 싼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7~8일에는 다이슨 V11과 LG 스타일러가 각각 4원과 11원에 청약한 소비자에게 판매됐다.

아우디 Q3를 6원에 구매하게 된 청약자는 청약 시 제공되는 RTRS(Real-Time Relative Spread, 실시간 청약 분포표)를 활용해 희망하는 가격이 해당하는 구간을 일괄적으로 청약하는 전략으로 구매에 선정됐다.

이런 청약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포쿠 몰’에서 상품 구매 시 무상으로 제공하는 ‘포쿠’라는 청약권이 필요하다.

‘포쿠 몰’에서는 단순 식품류를 넘어 퀄리티 있는 생활 건강 제품군 등을 엄선한 상품을 ‘포쿠 픽’으로 구분해 상품 카테고리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한편 FOCOO 앱은 현재 지인 초대 시 포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포쿠 개요

포쿠는 2020년 설립된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로서 응용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한다. 포쿠의 주요 서비스는 BDM(역류거래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청약한 가격을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판매를 승낙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mfoco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