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2학기 심리학전공 과정 신입생 모집

2021-07-26 16:15 출처: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1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심리학 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6일 --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1학년도 2학기 학점은행제 심리학 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에 대한 대학의 사명과 기능을 수행하고자 설립된 가천대 평생교육원은 학사학위를 원하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전공은 2021년 새롭게 신설된 과정으로 체계적인 심리학 이론 수업과 집단상담, 원예치료, 컬러테라피, 최면치료 워크숍 등 다양한 활동 위주의 경험을 통한 전공 심화 프로그램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학사를 취득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멘토링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전공을 졸업하면 ‘심리상담전문가’, ‘원예상담전문가’ 등을 취득할 수 있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심리학전공은 주말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 1회, 토요일에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학업과 일을 병행을 원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심리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교육대학원 상담심리교육전공으로 진학하면 전문상담교사 2급 교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임용고시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체계적인 교육 훈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학과 대학원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교수 및 현장의 상담심리사, 임상심리전문가 등으로 강사진이 구성돼 있어 상담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입생 모집기간은 1차 모집이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2차 모집은 8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전화와 메일로 하면 된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개요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991년에 설립됐으며, 대학 교육의 수혜를 받지 못한 학습자들의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뛰어난 교수 인력과 시설을 활용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