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바이텐 부르크하르트 및 Nctm, 새로운 유럽 지역 법률 회사 연합 애드번트 설립

애드번트 통해 유럽 지역 사업 확장 고객에 최고의 법률 자문 제공할 것

2021-09-16 15:30 출처: ADVANT

밀라노 / 뮌헨 / 파리--(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6일 -- 유럽 진출 또는 유럽 내 확장을 모색하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유럽의 3대 로펌이 차별화한 입지를 갖춘 법률 회사 연합 애드번트(ADVANT)를 출범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비즈니스 로펌인 애드번트는 애틀랜타(Altana, 프랑스), 바이텐 부르크하르트(Beiten Burkhardt, 독일) 및 Nctm(이탈리아)가 모여 설립한 기업 연합이다. 애드번트는 각자 관할 구역에서 자리를 잡은 평판이 높은 기업들로 구성돼 있으며, 여러 실무 영역 및 산업 부문에 대한 상당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애드번트 소속 기업들은 유럽으로 진출하거나 유럽 안에서 확장하고자 하는 주요 글로벌 고객을 공동으로 지원할 뿐 아니라, 각자 관할 구역에서 고객들의 국제적 요구에 대응한다. 모든 회사는 독립 법인으로 남아 있지만, 앞으로는 개별 브랜드에 애드번트라는 상호를 통합할 예정이다.

총 2억1600만유로(2020년)의 매출과 140곳이 넘는 주식 파트너를 포함해 600명 이상의 전문가가 모인 애드번트는 이미 유럽 최대 법률 자문 기업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았다. 현재 유럽(베를린, 브뤼셀,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런던, 밀라노, 뮌헨, 파리, 로마)과 전 세계(베이징, 모스크바, 상하이)에 13개 지점을 두고 있다.

애드번트는 스위스 베레인(Swiss Verein) 구조를 적용하며, 각 회원사 대표 2명으로 구성된 이사회가 관리한다. 이 연합 기업은 유럽의 주도적인 법률 자문 기업이 되기 위한 성장 전략을 이행하기 위해 앞으로 몇 년간 유럽의 주요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함께 활약할 새로운 회원사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편집자 주:

애드번트(ADVANT) 개요

애드번트는 유럽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법률 및 상업 환경에서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한 유럽의 법률 회사 연합이다.

애드번트 회원사들은 각자의 관할 구역에서 최고의 법률 자문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유럽 최대 법률 자문 기업인 애드번트 통합 팀은 유럽과 세계의 13개 지역에 140곳 이상의 지분 협력사를 두고 있으며, 600명 이상의 전문가가 포진해 있다.

애드번트는 프랑스의 애틀랜타(Altana), 독일의 바이텐 부르크하르트(Beiten Burkhardt), 이탈리아의 Nctm 등 3곳의 창립 회원사가 2021년에 설립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dvantlaw.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50055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